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스메쉐프 백당고 비누 사용 후기: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한 60초 세안팩

by COSMETICS 2024. 7. 16.
반응형

코스메쉐프 백당고 비누 사용 후기: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한 60초 세안팩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최근에 사용해본 코스메쉐프의 백당고 비누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흑당고 비누는 이미 사용해봤었는데, 백당고 비누는 처음이라 기대가 많이 되었어요. 코스메쉐프의 흑당고 비누도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 백당고 비누 역시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코스메쉐프 백당고 글로우 블렌딩 마사지 케익

 흑당고도 그렇고 백당고도 보시면 일반 비누와는 다르게 '팩'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딥 클렌징 비누입니다. 세안 비누로써 제 역할을 제대로 하는 비누라고 할 수 있어요. 많은 사람들의 리뷰만 봐도 실타래처럼 쭉쭉 늘어나는 쫀득쫀득한 제형의 비누임을 알 수 있습니다.

막걸리 누룩 영양팩 비누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동글동글한 모양의 비누라 손에서 굴리기 편하고, 흰색에 뭔가 콕콕 박혀있는 모습이 원물 그대로의 성분인 듯합니다. 막걸리 누룩 영양팩을 그대로 만들어낸 비누로, 비주얼만 봐도 효능이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흑당고는 엄청 까맣고 시선을 끌었다면, 백당고는 흰색에 유효 성분들이 콕콕 박혀있어서 눈길이 갑니다.

비누 받침대와 함께 사용

 비누 받침대도 같이 왔는데, 밑에 물빠짐 공간이 있어서 물도 잘 빠지고 좋습니다. 검은색과 흰색의 대비가 잘 어울려서 흑당고와 백당고를 같이 올려놓고 사용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여름철 3차 세안 필수템

 여름이라 피부 모공이 커지고 기름기가 올라오는 것 같아서 3차 세안에서 비누를 꼭 사용하고 있어요. 일반 비누보다는 팩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백당고 비누를 사용하니 확실히 기름기를 더 잡아주고 뽀송뽀송한 깐달걀 피부로 만들어줍니다.

 

 

 

백당고 60초 세안팩

 세수비누로 추천할 만한 백당고 60초 세안팩입니다. 60초 동안 물에 불리고 사용하면 실타래 같은 게 생겨요. 그 쫀득쫀득한 실타래가 피지와 블랙헤드를 흡착해 제거해주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물에 불린 비누를 볼에 직접 대고 사용해도 좋더라구요. 아미노산과 유기산,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서 세안 후에도 수분감을 잃지 않게 도와줘요.

쫀득쫀득한 실타래

 이렇게 실타래가 생기는데, 엄청 신기해요. 이때 팩으로 사용하면 되고, 물과 닿으면 거품으로 변해서 미세하게 더 딥 클렌징 해주는 느낌이 나요. 그래서 백당고 사용 후에는 피부가 맨질맨질해지는 것이 너무 좋습니다.

막걸리의 유산균과 영양성분

 막걸리에는 1,000억 마리의 유산균이 들어 있다고 해요. 백당고는 유산균이 만들어내는 유기산, 무기질, 효모의 혼합물입니다. 이러한 전통 방식의 제품이라 더욱 신뢰가 갑니다.

 

세수 비누 추천: 백당고 60초 세안팩

 흑당고 이후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백당고도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사용해보니 너무 좋습니다! 확실히 3차 세안에서 일반 비누를 사용했을 때보다 마무리감이 좋고 더 딥 클렌징되어 피부가 매끈해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여름철 피지 분비, 블랙헤드로 고민이신 분들은 백당고를 한 번 사용해보세요. 집에서 쉽게 60초로 홈케어하는 느낌이에요!

본격적인 가을철 속당김 해결

 가을이 되면서 속당김이 생기고 각질도 올라오더라구요. 예전보다 메이크업이 잘 먹지 않아서 좋은 제품을 찾아보다가 흑당고 비누를 알게 되었어요. 흑당고 비누는 미니 사이즈로 판매해서 시험 삼아 구매해봤고, 새로운 신제품인 백당고 제품도 함께 구매해봤는데, 사용감이 생각보다 너무 좋더라구요.

막걸리의 영양성분을 담은 백당고 비누

 오늘 소개하는 백당고 비누는 막걸리를 빚는 사람의 손이 아기 피부처럼 뽀얗고 고운 이유에 대한 궁금증에서 시작된 제품이라고 해요. 막걸리에는 코직산, 유산균, 아미노산, 효모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는데, 이러한 영양성분들이 피부와 계속 닿게 되면서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 같더라구요.

 

미니 백당고 사용법

 본품을 구매하니 사은품으로 미니 백당고가 도착했어요. 너무 조그맣고 소중한 느낌! 미니 백당고를 사용해봤는데, 진액이 제대로 나오지 않더라구요. 따뜻한 물에 불려야 진액이 잘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도 미끈미끈한 진액 느낌이 은근히 느껴져서 얼굴 위에 올리고 60초 동안 롤링 해줬어요. 롤링하면서 자극적이진 않을까 했는데, 건조하지도 않고 자극이 느껴지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각질 제거와 촉촉함

 60초 세안법으로 세안 후 각질이 많이 쌓이는 코 옆이나 턱을 문질러보면 각질이 밀려서 제거되더라구요. 이후 물로 깨끗이 씻어내면 피부가 깨끗해진 것이 느껴져서 신기했어요. 세안 직후에도 건조함이 덜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세안 후에도 촉촉한 느낌이 오래가더라구요.

결과적으로

 여러분도 새로운 세안제를 찾고 계셨다면, 코스메쉐프의 백당고 비누를 사용해보세요. 60초 세안팩으로 간편하게 맑은 피부를 가꿀 수 있습니다. 광고가 아닌 진짜 내돈내산 리뷰로, 백당고 비누는 저의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깨끗하게 만들어주었어요. 앞으로도 재구매 의사가 있을 만큼 마음에 쏙 든 제품입니다. 여러분도 한 번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코스메쉐프 백당고 비누 사용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