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마르3 시그니처 에스투드 프로텍터 모공 앰플 30ml
제 피부는 지성이 강한 복합성 타입이라 나이가 들수록 나비존의 모공이 넓어지고 처지는 게 고민이었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과 SNS에서 핫한 디마르3 시그니처 에스투드 프로텍터 Y자 모공 앰플을 올리브영에서 할인 중이라 구입해봤습니다.
이 모공 앰플은 그냥 발라도 되고 파운데이션에 섞어서 사용할 수도 있으며, 집중적인 모공 관리를 위해 사용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사용법은 화장솜과 디마르3 모공 앰플만 있으면 됩니다.
디마르3 시그니처 에스투드 프로텍터와 함께 온 팜플렛을 보니, 이 앰플은 자연 원료를 사용하며 재배지에 따라 성분 함량 차이가 약 2.14배 난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올리브영에 입점 2주 만에 스킨케어 부문 1위를 했나 봅니다.
저는 디마르3의 젤 클렌저를 사용해보고 좋아서 Y자 모공 앰플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앰플의 용량은 170ml로 약 6개월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다른 앰플이 30ml, 50ml인 데 비해 대용량이라 경제적입니다. 실제로 청담 메이크업 샵이나 에스테틱에서도 사용된다고 합니다.
디마르3 Y자 모공 앰플의 패키지는 고급스러워 보이며, 사용 기한은 2024년 기준으로 2027년까지 가능합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도 자극 지수가 0이라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 디마르3 제품은 트러블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형은 약간 끈적이며 흐르는 타입이고, 색상은 약간의 브라운 빛을 띱니다. 피부에 고르게 흡수되어 4주 정도 사용하면 모공 입구 면적이 약 77.78% 개선된다고 합니다. 저는 사용 전부터 5일간 코 부위에 집중적으로 발라보았는데, 블랙헤드가 줄어들고 모공이 타이트닝 되는 것을 느꼈습니다. 사용 3일, 4일, 5일째 점점 블랙헤드가 옅어지고, 피부가 매끈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귀차니즘이 있는 제가 꾸준히 사용할 수 있었던 이유는 스킨, 로션을 생략하고 디마르3 시그니처 에스투드 프로텍터 하나만 사용해도 되었기 때문입니다. 스킨, 로션 값을 절약할 수 있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디마르3 시그니처 에스투드 프로텍터 모공 앰플의 전성분을 보면 병풀추출물이 주요 성분입니다. 최근 화장품 표시 광고 관리 지침이 바뀌면서 추출물의 순수한 함량을 표시하게 되었는데, 추출물은 0.몇%만 첨가되어도 많은 양입니다. 디마르3 시그니처 에스투드 프로텍터 모공 앰플의 보습 베이스는 글리세린, 메틸프로판다이올, 글리세레스-26이 사용되었습니다.
미백 기능성으로는 나이아신아마이드 2~5%, 주름 개선 기능성으로는 아데노신 0.04%가 첨가되었습니다. 병풀추출물 외에도 에델바이스꽃, 페퍼민트잎, 서양톱풀꽃, 편백잎, 흰버드나무껍질 등 20여 가지의 추출물이 보조적으로 첨가되었습니다. 방부 시스템으로는 1,2-헥산다이올, 펜틸렌글라이콜, 카프릴릴글라이콜, 에틸헥실글리세린, 소듐벤조에이트가 사용되었습니다.
디마르3 시그니처 에스투드 프로텍터 모공 앰플은 추출물들을 주요 성분으로 한 화장품으로, 모공 축소와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사용해보니 효과가 뛰어나고 경제적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